생활의 지혜

[샘플이벤트] 프리메라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

happy♡ 2017. 1. 5. 23:21
반응형

샘플이벤트 소식입니다 :)

 

이번 샘플 대상은 "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 계정이 있는 분들만 가능하니 없다면 회원가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프리메라 베스트 셀러 제품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네요 !

 

 

이 중에서 총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

저는 아이크림, 바디크림, 샴푸를 선택했어요 !

각각 신청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3종류나 샘플을 체험할 수 있으니 넘 좋네요

 

이번 설 연휴에 여행갈 때 샴푸가 필요했는데 마침 프리메라에서 샘플이벤트 소식이 있네요

나이스 타이밍 !

 

문자 확인했는데 수령기간이 1월 19일까지라고 하네요

 

> 프리메라 샘플 체험하기

 

백화점에 들르실 때 잊지말고 챙기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