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지혜

화장품/ 아이오페 수분크림 샘플신청해요!!

happy♡ 2016. 2. 26. 14:27
반응형

이웃님들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꺄하하하

(정신 나갔....)

 

근데 요즘 태양의 후예보고 반해서 수, 목이 기다려진다는건 안비밀 ㅋㅋㅋ

뭐야 이거!  드라마야 영화야 뮤비야!!

 

왜 금방끝나아~~~

송중기씨 잘생긴 줄 알고있었는데

군대 다녀온 후 더 멋있어졌어요

하아

출구가없네요

다들 연기도 너무 잘하고~

대사 좋고~

눈빛에서 꿀 떨어지고~

 

아...이말 하려던게 아닌데 갑자기 태양의 후예 얘기를 꺼내버린 바람에

딴길로 새버렸어요

ㅋㅋㅋ

 

 

오늘 제가 포스팅하려던 것은

 

바로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크림 1만명 샘플 체험 이벤트입니다

 

1만명이니깐 가능성이 많지 않을까요?

 

그래서 바로 도전!!

 

 

 

 

정답만 맞히면 샘플 10회분을 준다네요

 

정답은

"하이드로"

입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참 쉽죠?

 

 

이번 아이오페 모델은 이연희씨네요

 

꾸밈없는 모습도 이쁜 이연희씨

 

저도 아이오페 크림 바르고 이뻐지고 싶어요

 

아래 이미지를 누르면 바로 이벤트 응모 창으로 넘어간답니다

 

간단하게 퀴즈맞추고 모두 체험이벤트 당첨해서

 

아이오페 수분크림 받으세요

 

:)

 

이벤트 참여 기간은 3월 20일까지 입니다

 

잊지마세용~~~

 

눌러주세요

↓↓↓↓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