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지혜

아리따움 플친 맺고 라네즈 수분 리필 키트 받아요 :)

happy♡ 2016. 4. 2. 01:12
반응형

만우절 즐겁게 보내셨나요 ? :)

 

오늘은 각종 거짓말들로 인해 웃음이 끊이지 않았어요

 

각종 커뮤니티에 올라온 거짓말로 인해 즐거웠어요 ㅋㅋ

 

암튼 4월의 시작이 기분좋아서 이번 한달도 즐거울 것 같은 느낌이 !!

 

 

암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아리따움과 플친맺고 있는데 라네즈 수분 리필 키트 증정을 한다고 하네요

 

아직 아리따움과 플친이 아니시라면 이용해보세요

 

가끔씩 샘플 메세지를 보내는데 정말 쏠쏠해요 !

 

 

 

 

 

 

 라네즈 워터뱅크 젤크림과 모이스처 크림 샘플 각 1장씩과 귀여운 포스트잇

 

그리고 뷰티포인트를 2배 적립해 주는 수분리필 쿠폰도 함께 준답니다

 

저는 오늘 플친메세지를 받고 아리따움가서 받았어요 

 

기간은 4월 7일 목요일까지 / 전국 아리따움 매장

 

각 매장별 준비된 수량이 상이하며, 이벤트 기간보다 일찍 소진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