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지혜

[생활정보] 숨은 내돈 찾기 /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하는 방법

happy♡ 2023. 5. 9. 22:31
반응형
숨어 있는 내 돈 찾기
카드사통합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하기


내가 놓치고 있는 돈 현금화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

생각지도 못했던 내 돈, 모두 현금화해보도록해요~

포털사이트에서 여신금융협회를 검색해주세요

저는 네이버를 이용했습니다

 

메인 화면에을 보면

카드포인트 / 통합조회&계좌입금란이 보이실거예요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사의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곳이예요

비회원으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는 전체동의를 클릭 하면 

본인 확인을 위한 세가지 방법이 나와 있어요

카드인증 / 아이핀인증 / 휴대전화인증

그 중 휴대전화인증이 간단하니까 저는 휴대전화인증으로 시도했어요

본인 확인 인증을 마치고 나면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 동의를 클릭해주세요

제 이름과 생년월일은 가렸습니다~

여신금융협회사이트에서 조회할 수 있는 카드사 종류예요

여기에 해당하는 카드만 조회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사이트를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잠자고 있는 나의 카드 포인트는 얼마 ? 

네...작고 소중한 제 포인트 ㅋㅋㅋ

다 합하니 대략 3,500원 정도 되네요

식빵 하나 사먹을 수 있는 돈 마련되었네요

분명히 카드는 많이 쓰고 있는데 카드포인트는 생각보다 잘 모여있지 않네요

내심 기대했건만, 이 아쉬운 느낌은 뭘까요 ? 

 

바로 계좌입금 신청 서비스를 이용해보았는데요

포인트가 현금으로 전환되어 바로 계좌에 입금되더라구요

카드사 포인트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이렇게 현금화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숨겨진 내돈 찾기 ! 짤짤이 줍기 성공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