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하루

[내돈내산] 청주브런치카페/가경동맛집/어글리샤워/배달의민족추천/샌드위치맛집/잠봉뵈르추천

happy♡ 2023. 5. 14. 07:27
반응형
내돈내산 가경동 맛집 추천
가경동 샌드위치 맛집 어글리샤워
배달의 민족 추천
잠봉뵈르 굿굿

 

주말에 친구와 함께 청주 브런치 카페 샌드위치 맛집을 찾아서 가경동 어글리샤워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샌드위치가 땡긴다고 해서 여러 가게를 검색해 보았는데 위치도 가깝고해서 일단 가보자해서 가본 곳인데

넘넘 맛있어서 일단 먼저 추천부터 합니다  ㅋㅋ

 

외관부터 아기자기한 향이 폴폴

어글리샤워 위치는충북 청주시 흥덕구 풍년로 206번길8-1 1층입니다.

 

 

주변 주차는 조금 복잡했어요

일단 주차공간이 보이면 주차부터 하는걸 추천해요

 

 

시그니처 메뉴와 스태디 셀러를 보고

친구가 먹고싶어한 잠봉프로마쥬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어글리샤워의 주메뉴는 샌드위치와 샐러드인것 같더라구요

 

 

음료10잔 모으면 1잔 무료제공되는 쿠폰서비스도 있네요 !

 

 

주문을 기다리면서 매장을 구경했는데

테라조 타일과 모던한 느낌의 식탁

그리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미셨더라구요 :)

 

 

저희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좋아서 외부 테이블에서 먹는다고 했어요 !

저희는 기다리는 동안 비타민D 합성 ㅋㅋ

배민 주문이 많은지 기다리는 동안에 오토바이가 몇번이나 왔다갔다하던지  주문한 메뉴가 은근 기대되기 시작 흐흐

음식이 나올 때 늦어져서 죄송하다고 말씀해주시는데 넘넘 친절하시더라구요 :)

 

 

양송이 스프와 시그니처 메뉴인 잠봉 프로마쥬 샌드위치 !

잠봉 샌드위치는 진짜 빵부터 시작해서 내용물까지 완벽하게 맛있었어요 

진짜 짱맛!! 대존맛!!

임신 초기의 친구도 계속 잘 못먹는 상태였는데 맛있다면서

입덧이 괜찮아지면 다음에 또 와서 먹겠다며 !! ㅋㅋ

 

배민으로 배달도되니 다음엔 배달로 주문해서 먹어보려구요 :)

사장님 대박나서 오래오래 먹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