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하루

[보은 속리산 맛집] 동네어르신들이 많이 가는 능이손칼국수집

happy♡ 2023. 5. 23. 21:59
반응형
보은 속리산 맛집
보은 칼국수 맛집
능이손칼국수 주차정보

 

보은 능이손칼국수 위치 안내

 

주소 : 충북 보은군 성족2길 41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전화번호 : 043-542-4585


주말에 친구가 보은 속리산 맛집이라며 데리고 간 능이손칼국수!

지역 주민들에게 엄청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자차로 이동해서 도착 !

엄청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주차장도 생각보다 넓었어요

12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가게 안 테이블도 엄청 넓고 많았어요

가게 옆은 구지뽕밭(?)이 있었고 채취하면 구지뽕 즙같은걸 내려서 판매하시더라구요

능이손칼국수 메뉴판인데 고민할 거 없이

능이칼국수가 유명하니 두그릇 주문 !

칼국수 기다리면서 물 한컵 원샷

녹차 우린물을 시원하게 해서 주셨는데 맹물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

기다리고 기다리던 칼국수가 나왔는데 양이 진짜 장난아니였어요 

여기 칼국수집은 특이하게 콩나물이 나오더라구요

콩나물이 슴슴해서 뭐지 싶었는데

칼국수랑 콩나물 섞어먹으니 진짜 짱맛

같이 먹어야해요 !!!

겉절이도 맛있어서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ㅋㅋ

이른 저녁에 가서 처음엔 저희밖에 없었는데 어르신들이 계속해서 들어오시더라구요

스님도 같이 신자분이랑 오셔서 식사하러도 오시더라구요

맛집소개시켜줘서 뿌듯해했던 나의 친구 ㅋㅋ

잘먹었다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