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하루

[내돈내산] 세종 라떼 맛집 스태디커피 "steady coffee"

happy♡ 2023. 6. 15. 00:14
반응형
세종 커피 맛집
라떼 추천
Steady coffee

주소 : 세종 금남면 금남구즉로 42 1층

영업시간 : 10:00 ~19:00 (라스트오더 18:5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 0507-1318-3826

주차공간 : 가게앞 주차할 수 있으나 매우 협소, 근처 초등학교에 주차하고 걸어갔음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조금 더 아래로 내려가면 초등학교가 하나 있는데 주차공간이 오픈되어 있어서 주차했어요 !

횡단보도 하나 건너서 쫌만 지나면 되는 정도의 거리라서 주차하고 걸어도 나쁘지 않았어요

신랑이 워낙 라떼를 좋아해서 라떼 맛집을 검색하다가 세종시까지 오게되었는데요

요즘엔 숨은 맛집 찾으러 데이트 코스를 짜고 있어요 !

인터넷에 올라오는 맛집이 전부 다 맛집은 아니지만 그 속엔 숨은 보석들이 있으니까요

열심히 찾으러 다니는 중이예요 

ㅎㅎㅎ

외관은 아담했는데 건물 안으로 들어가니 공간이 굉장히 개방감도 있고 

좌석도 협소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자리에서 QR코드 찍고 바로 주문가능하다고 쓰여져있는데

저희는 일단 주문부터 하고 앉아서 미처 보지 못했어요

재방문하게되면 QR주문도 해봐야지

드립커피 내리는 공간과 원두 향을 맡을 수 있도록 해놓으셨더라구요

스태디커피만의 원두와 드립백도 판매중

일단 라떼 먹어보고 맛있으면 드립백도 사야지했는데

라떼 먹고 바로 드립백 주문 고고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신랑은 따뜻한 라떼, 저는 아이스 라떼로 주문했는데 꼬소하니 넘넘 맛있더라구요 !

세종 라떼 맛집으로 유명한데 다음엔 사장님이 내려주시는 드립커피에 도전하려구요 :)

마지막은 집에와서 드립백 먹은 흔적 ㅋㅋㅋ

드립백도 맛있었다는 !!!

http://kko.to/D2tXRD-yfa

 

스테디커피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금남구즉로 42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