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하루

강원도 마운틴뷰 강릉 카페 마눌 manul

happy♡ 2023. 8. 1. 22:12
반응형
대관령 마운틴뷰 카페
뷰맛집 카페
강릉 카페
manul
카페 마눌

카페 마눌
전화번호 : 0507-1320-4409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성산면 대관령옛길 93 (어흘리406)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 주차공간 있음 

공간이 예뻐서 사진 찍기 참 좋았던 카페 마눌

대관령 갔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곳인데 차 한잔 하면서 힐링했어요

외부에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밖에서 커피한잔 하기 딱 좋으나

날씨가 더운관계로 정말 그림의 떡이었던 ㅠㅠ

크으 

카페 내부에서 바깥경치 찍은 사진인데 진짜 너무 청량하니 예쁘더라구요

날씨만 덥지 않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한가득

내부에서만 바라만 봐도 너무 예뻐 눈호강 제대로 했던 날 !

우리가 앉았던 창가쪽 자리

1인 1메뉴

신랑은 따뜻한 라떼와 저는 아이스 말차라떼를 주문했어요

카페 마눌 이용 시 안내사항이 적혀있네요

너무나 당연한 말들인데 오죽하면 적어놨을까라는 생각까지 하게 된 ㅎㅎ

라떼잔에 특이하게 설탕으로 데코되어 있더라구요

커피맛도 괜찮았음

말차라떼는 보통 텁텁한 곳이 많았는데 카페 마눌은 텁텁하지 않았어요

맛도 좋고 뷰도 좋고 :)

http://kko.to/lwBRtwk8kF

 

카페마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성산면 대관령옛길 93

map.kakao.com

바람 솔솔 부는 가을 날 , 신랑이랑 한 번 더 방문하기로 기약하면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