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하루

[함안여행] 뷰맛집 함안 카페 추천 커피와소나무 야외정원에서 힐링

happy♡ 2023. 6. 12. 21:33
반응형
함안 여행
함안 카페 추천 
커피와소나무
경상남도 민간정원 29호
함안군 민간정원 1호

 

함안 가볼만한 곳으로 선정된 함안 카페 커피와 소나무에 다녀왔어요

지난 낙화놀이 축제 때 처음으로 함안에 가게 되었는데요

제가 사는 지역과 가까웠으면 부모님 모시고 왔으면 다 좋아하셨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이었어요

 

주소 : 경남 함안군 가야읍 도항리 1048 (광정로145)

업시간 : 매일 10:00~17:00

전화번호 : 0507-1441-5858

전용 주차공간 있음(무료), 아기의자 있음

입구쪽에 있는 돌하르방이 저희를 맞이해주었어요 ㅋㅋ

주차 공간도 여유있어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

안쪽에 들어가보니 경남 함안에서 지정한 민간정원이였어요

카페가 민간정원으로 지정되어 있어서 되게 신기하더라구요

입구부터 나무와 돌, 꽃, 조각품들이 여기저기 곳곳에 있어서 들어가는 입구부터 구경하느라 바빴어요 !

카페 입장 시 주의사항입니다 !

날씨도 좋고

들어서는 순간부터 감탄하기 시작 !

중국에서 가져온 코끼리 형상의 돌이예요

구경하는 내내 사장님 뵙고 싶었던 ㅋㅋ

이걸 어떻게 다 모으시고 관리하시는걸까

건물내부는 2층으로 되어 있었고 야외는 좌석이 엄청 많았어요 

입구 안쪽으로 계속 걸어들어오면 좌석도 많고

화장실도 건물내부, 외부 두곳에 모두 있어서 야외에 있는 사람들이 건물내부까지 가야만하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함안 커피와 소나무의 깨알 배려 !

바로 옆이 산이라서 시원한 바람이 솔솔 

도시가 아니라 탁 트여서 참 좋았던 곳

저희가 자리잡은곳은 계단을 올라가면 앉는 곳이 있어요

커피 시켜놓고 새소리, 바람소리 들으면 힐링힐링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늘에 앉아있으니 바람불어서 야외에 있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카페인데 산에 있는 느낌?

함안 여행중이시라면 지나가다가 꼭 들러서 쉬고 가세요 

두번 세번 여러번 강추 ! ㅋㅋ

http://kko.to/Hnz_4BGoQC

 

커피와소나무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