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기록들

[내돈내산] 청소템 추천 쿼시 살균세정티슈 찐후기

happy♡ 2023. 5. 29. 22:30
반응형
내돈내산 청소템
쿼시 살균세정티슈 후기
후드기름때제거 강추
QUASH 리뷰


맨날 쿼시 제품 구경만하다가 이번에 가정의 달세트 할인행사하길래

77,000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31% 할인이뭐라고 ㅋㅋㅋ

원래 하나만 구매하려고했다가 엄마도 솔깃해하셔서 나눠쓴다고 세트 구매 완료

집에 택배 박스가 왔는데 너무 커서 1차 당황

실물 박스도 커서 2차 당황

일단 오늘은 쿼시 세정티슈부터 써봤어요

남편왈 택배오더니 갑자기 청소를 시작한다고 ㅋㅋㅋ

얼른 테스트 해봐야지 !!!

 사무용품, 헬스기구, 운동소도구, 책상 및 집기, 주방푸드, 가스렌지 등에 사용이 가능하며

모니터 전면, 천연 가죽은 사용 제외 

꼭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

위의 설명대로 뚜껑을 열어보니 보호필름이 있어서 제거해줬는데

티슈 내용물이 혹시라도 금방 날아갈까 싶어서

저는 보호필름을 십자모양으로 살짝 컷팅해줬어요

롤 중앙에서 티슈 하나를 빼내어 뚜껑 십자표시된 곳으로 통과시켜줬어요

200매나 들어 있어서 그런지 티슈가 톡 하고 끊어져야하는데 뭉탱이로 여러개가 딸려 나오더라구여

청소를 하라는 뜻인가 ? ㅋㅋㅋ

청소 비포 애프터 전후 사진을 찍어서 비교하도록 할게요 !

첫번째 화장실 거울 물때와 먼지제거 전

쿼시 세정티슈로 쓰윽 닦으니 먼지제거와 물때가 싸악 사라졌네요

두번째 저희집 실링팬....

이렇게까지 지저분했을줄이야 ㅠㅠ

신랑도 저도 깜짝놀랬던

대충 쓰윽 닦아줬는데 묶은 먼지가 금방 닦이더라구요

마지막 가스후드 상태예요

닦는다고 닦았는데 남아있는 기름때 보이시나요?

완전 깨끗하게 잘 닦이지 않았나요?

맨손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이거 쓰고나면 아까워서 창틀도 닦아줬어요

진짜 묵은때에 짱 좋은듯합니다 !!

쿼시 살균세정티슈는 대용량(200매)에, 세정력은 좋지만 거품은 안생겨요 

티슈가 탄력이 있어서 물에 빨아서 또 써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모아뒀다가 창틀 청소, 현관청소 하는데 여러번 사용할 예정이예요

한번쓰고 버리려니 너무 아깝더라구요

쿼시 제품은 무향은 아니고 레몬향이 나는데 자극적이지 않아요 !

그런 강한 화학약품냄새는 없었어요 

향에 민감하신분은 참고해보시길 :)

대충 눈에 띄는 곳을 청소해보았는데요

특히 주방이 찐이였어요

후드에 맨날 애매하게 기름때가 남아있어서 거슬렸는데 완전 만족 !

200매니까 오래쓸 수 있을 것같아요

내돈내산 청소템 구매 성공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