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기록들

[내돈내산] 로봇청소기 바닥클리너 아스토니쉬 라벤더

happy♡ 2023. 7. 14. 00:05
반응형
로봇청소기 클리너
바닥클리너 
아스토니쉬 라벤더
청소용품 추천


이사할 때 입주청소하면서 접하게 된 아스토니쉬 바닥클리너

1년 정도 사용하고 또 재구매했어요

처음에 이사 왔을 때 바닥이 너무너무너무 더러워서 스팀돌리고 물걸레질해도 까만때가 말도 못하게 나왔는데

바닥닦는 세제가 있나 찾아봤는데 여러가지 제품이 있더라구요

좋은세상 ㅎㅎㅎ

브랜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아스토니쉬 회사 좀 믿을만 한 것 같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보여서 픽

 

향은 라벤더와 레몬향이 있는데 좀 포근한 향을 원해서 라벤더로 선택했는데 개인적으로 향은 마음에 들었어요

 

아스토니쉬 바닥클리너 사용시 주의사항
분무기 등에 담아 분사하지 말 것
카펫이나 섬유, 다공성 표면에 사용하지 말 것
코팅된 바닥재에 사용할 것
다른 세정제 또는 화학제품과 섞지 말 것
어린이 손에 닿지 말 것

가습기 살균제에 민감해서 세제 같은 건 뿌려서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아스토니쉬 회사에서 주의사항으로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왼쪽이 물만 넣은 상태

오른쪽이 아스토니쉬 세제 조금 넣은 상태예요, 생각보다 잘 안보이네요 ㅠㅠ

너무 세제를 많이 넣게 되면 거품이 생기더라구요 !

500ml 미온수에 6ml가 적정량이라고 하니 정말 소오오오량만 넣어야하는 것 같아요

쪼금 넣으면 거품 안생겨요 ㅎㅎ

참고로 로보락 물통은 300ml용량입니다 !

여름철엔 그냥 물만 넣고 바닥 닦으면  빨래 덜 말랐을 때의 쾌쾌한 냄새가 가끔 나더라구요

소량만 넣고 청소기 돌려도 라벤더향이 나서 회사 퇴근하고 집에 가면 좋은 향기가 나요 !

두통째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하는 제품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