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기록들

[내돈내산] 냉동 냉장 보관 가능한 유리 밀폐 용기 추천 졸리마 트윙클자

happy♡ 2023. 8. 22. 23:40
반응형
유리 밀폐용기
냉동냉장 식세기 가능한 유리용기
밀폐용기 추천
이유식용기 추천

 

냉장고 예쁘게 정리하고 싶었던 살림초보주부

결국 사이즈별로 지르고 말았어요

 

출처 : 졸리마 홈페이지

 

졸리마 트윙클자 사이즈 참고

트윙클자 300ml (D95 * H90mm)

트윙클자 420ml (D100 * H100mm)

트윙클자 620ml (D100 * H140mm)

 

출처 : 졸리마 홈페이지

 

뚜껑색을 고르는데 진짜 고민 많이했어요

너무 다 예뻐서 이것도 사고싶고 저것도 사고싶고 ㅋㅋ

아무튼 제가 선택한건 화이트 / 옐로우 / 핑크로 겟

 

 

백의민족답게 하얀색이 젤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흰색이 가장 극호 ㅋㅋ 

졸리마 트윙클의 가장 큰 장점 식세기와 냉동실 보관이 가능하다고!!

택배 오자마자 박스 개봉해서 식세기에 넣기까지 힘들었어요 

박스가 두꺼운 편이라 하나씩 까는데 손톱이 아팠다는...

나름 많이 샀다고 생각했는데 살림하면서 쓰다보니 더 필요한것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양념통으로 일부 쓰고 있는데 넘 편리하고 좋아요

엄마가 주신 새우젓을 졸리마에 보관중인데 냉동고에서 냄새 하나도 안나고 밀폐력 굿굿

서리태, 현미, 고춧가루, 견과류 등등 이것저것 담아 놓고 사용중인데

활용도가 너무 좋아서 넘 만족하면서 사용중이예요

오렌지 착즙 주스도 넣어서 먹기도 하고

회사에 간단한 과일 싸서 들고가기도 좋고

예쁘기도하지만 실용적이라서 더 맘에 드는 졸리마 트윙클자 !

주방살림이 더 깔끔해지고 예뻐져서 냉장고 문열때마다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

내돈내산 유리밀폐용기 졸리마 완전 강추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