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기록들

신혼그릇으로 유명한 광주요 소리잔 미솜 선물받은 후기

happy♡ 2023. 6. 20. 23:18
반응형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광주요
광주요 소리잔
광주요 막걸리잔
신혼그릇 추천
카카오톡 선물추천

 

결혼기념일에 친구에게 선물받은 광주요 소리잔이예요

예쁘게 잘살라고 우리부부를 응원해주는 너무 예쁜 친구덕에 호강하는 중이예요 :)

카카오톡 선물로 받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색상으로 골라줬어요

광주요 소리잔의 색상은 총 4가지로

" 미설, 미솜, 미송, 미율"

각각의 색상들이 곱고 예뻐서 뭘 받아도 예쁜 것 같더라구요 !

저는 미솜 색상으로 받았는데요, 저희집 무드에 잘 어울려서 받고나서 매일 사용중이예요 

선물수락하자마자 바로 담날 총알 배송

박스와 쇼핑백까지 같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설명서와 함께 예쁘게 포장되어 왔네요

각각의 잔마다 스티커가 붙여져있었는데 깔끔하게 잘 떼어져서 만족

광주요 소리잔은 안쪽에 구슬이 들어있어서 예쁜 소리가 나요 !

쨘 할때마다 울리는 소리가 매우 경쾌해요

식세기 사용이 된다는 점이 매우 맘에 들었어요 

설거지 편리한게 최고

바나나케일주스도 담아보고

딸기스무디도 만들어 담아보고

다양하게 이것저것 활용할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밝은 아이보리색이라 뭘 담아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점 ! 

친구야 넘 고맙다잉♡

 

매일 기분 좋게 쓰고 있어서 저도 선물할일이 있으면 광주요 소리잔 세트 조합으로 선물해주려구요

음료를 넣어 먹어도 좋고, 소스를 담아 먹기에도 좋아 활용도가 높더라구요

단아한 느낌의 디자인이라서 집에 있는 그릇과도 잘 어울렸어요 !

 

광주요의 스테디셀러인 이유가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