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그곳에서의 시간들

2022 고아웃캠핑후기 / 태안캠핑 / 석갱이캠핑장

happy♡ 2022. 10. 18. 23:16
반응형

지인 초대로 2022 고아웃 캠핑에 다녀왔어요

장소는 태안캠핑장 중 하나인 석갱이 캠핑장인데 바다 근처라서 너무 좋았어요

2022 고아웃캠프
2022 고아웃캠프

같이 먹을 저녁거리는 도그폴딩카트에 넣어서 가져갔어요

요번에 새로산 카트인데 너무너무 만족했다는 ㅋㅋ

도그캠핑카트

그날 단독 입장권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고, 저희는 지인이 산 표가 4인까지는 무료라서 그냥 입장! 

팔찌만 있으면 프리패스~

내부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이거저거 참여하느라 정신없었어요

인스타 팔로우맺고 상품 받아가고, 게임참여해서 상품받고 ~ 혜자스런 고아웃 !

불스원샷

불스원샷 행사 참여하니까 불스원샷 연료첨가제+유리막코팅제도 주고

청정원 부스 행사

청정원에서는 인스타 팔로우 맺고 부스 사진 올려서 태그 올리면 청정원 제품 여러가지를 한가득 줬어요

각종 조미료+술안주 이것저것 등등

저는 맹꽁이와인샵에서 퍼팅참여해서 1등(?) 되서 와인 공짜로 한병 겟~

평점 3점 이상의 화이트와인인데 맹꽁이와인샵 덕분에 밤에 와인한잔씩 마시니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 

고아웃캠핑의 매력은 여러 행사가 많아서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참여하기 너무 재밌어요

게임참여만해도 뭘 주니까 다들 즐겁게 참여하고, 행사 참여도도 굉장히 높구요 :)

여러가지 행사 참여하다보니 사진찍을 정신도 없긴했어요, 

지나가다 빽가씨와 윤택씨도 만났는데, 티비보다 실물이 훨씬 나으시고 매너도 좋으시고 ~ 

캠핑 좋아하는 연예인들도 고아웃 캠핑 페스티벌에 많이 오신다고하더라구요~ 

석갱이 캠핑장 노을

저녁이 되니 하늘이 핑크빛으로 물들었어요

진짜 너무 예뻣던 하늘 !

다들 넋놓고 바라봤어요 이런게 진짜 힐링 :)

데이브레이크
고아웃 콘서트 - 데이브레이크

고아웃의 꽃, 콘서트

데이브레이크 노래 들으면서 이날의 밤을 마무리했어요

진짜 너무 좋은 추억이여서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었던 고아웃 !

캠핑자체도 매력적인데 행사와 공연으로 다들 즐겁게 하루를 보낸것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