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그곳에서의 시간들

2023 싸이흠뻑쑈 서울 게스트 2공 후기

happy♡ 2023. 7. 9. 01:08
반응형
2023 싸이 흠뻑쑈
싸이흠뻑쑈 드레스코드
#그루브40대#일곱시#가지마#일어나#일곱나

 

2023 싸이흠뻑쑈 

7월1일(토) 오후 6시 42분 공연 시작

서울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

싸이 티켓을 선물받아 친구 부부와 함께 싸이콘서트에 다녀왔어요

예전에도 싸이 공연봤을 때 진짜 신나게 놀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마음 단단히 먹고 다녀왔어요

싸이 흠뻑쑈는 드레스코드가 지정되어 있어요

파랑색 티셔츠 구매해서 갔어요 !

크리뮤즈라는 사이트에서 구매

http://www.creemus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74&cate_no=1&display_group=2

 

🚀4시이전당일출고/흠뻑쇼/워터밤/국내생산/페스티벌룩 스포티 썸머 크롭 반팔 나시 탑 9종모음

1. (원 숄더 크롭 나시탑) 가슴33/ 암홀16/ 밑단30/ 총장36 2. (스포티 로고 크롭 나시탑) 가슴32/ 암홀16/ 밑단29/ 총장35.5 3. (백 크로스 크롭 반팔티) 어깨28/ 가슴31.5/ 암홀18/ 소매14.5/ 소매단13/ 밑단18/

creemuse.com

크롭탑이 입고싶다며 친구와 같이 주문했는데 

옷은 예쁜데 몸은 그렇지 않아서 열심히 배를 가리고 다녔던 ㅋㅋㅋ

이 날 날씨가 진짜 낮에 끝내주게 더워서 물맞으면 좀 시원하겠다 기대하고 갔는데

신랑 왈, "우리쪽은 물 잘안올거야" 라길래 좌석안내를 확인해보니

좌석안내에 53열은 물이 도달하지 않는 지정좌석 구역이라고 안내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기대도 안하고 열심히 사진이나 찍어야겠다 했으나

자리 도착하자마자 시작과 함께 물맞아서 당황 ㅋㅋ

우비와 비닐 백팩을 준다고해서 입장할 때 받나 했는데 자리마다 비닐백팩이 놓아져있었어요

우리 늦게 입장해서 이제 없나 생각했는데

와 이거 준비하느라 고생 많이 했을것 같더라구요

입장 전 급하게 찍은 단체컷 한장만 덜렁 남은 ㅋㅋ

시작하자마자 물맞아서 생쥐꼴이라 사진은 안찍고

그냥 열심히 뛰고 신나게 소리지르느라 사진 찍을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멀어서 잘 안보일 것 같았는데 화면 크고

노래 가사 다 나와서 가사 안외우고가도 모두 따라부를 수 있고

물 몇병씩 챙겨갔는데 생각보다 물 안먹게 되고

당떨어질까봐 젤리 챙겨간거 야무지게 잘 챙겨먹었고

뭣보다 물맞을때 물안경(?)보단 캡모자가 훨씬 편한듯해요 !

지정좌석제 물 많이 안올거라고 했지만 물맞고 ㅋㅋ

아, 그리고 친구가 파란셔츠입고 흰바지 입었는데 물빠짐 있어요....

이거 진짜 참고하세요 !! 

또 생각보다 물 많이 맞아서 공연 끝날 즈음, 쌀쌀하더라구요

저는 수건 챙겨와서 한번 닦은 다음 우비입으니까 좀 덜 춥더라구요

우비는 꼭 공연 끝나고 집갈 때 꺼내세요 ! 

싸이흠뻑쑈 서울2공 게스트는 에픽하이, 루꼬, 그레이 나왔는데

그레이 보면서 너무 잘생겨서 넋놓고있었어요 ㅋㅋㅋ

정규시간의 공연은 8시쯤 끝났는데 그 뒤로 2시간 정도 더 놀았던거같아요

네시간정도 공연 봤는데 다들 안감 ㅋㅋㅋㅋㅋ

 

내돈내산 공연은 아니였지만 내년에도 또 오자고

싸이 공연 정말 돈값합니다 ! 

다음엔 지정좌석제말고 스탠딩 도전!!

진짜 너무너무 신나게 혼 쏙 빠지게 놀다가 갔어요

 

반응형